이용신청 투표·결과
온라인투표를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대한민국 No.1 온라인투표 시스템 kevoting을 이용해보세요.

서비스 이용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가입 - 가입 승인 후, 투표 개설(명부등록) - 비용 납부 - 투표 시작]

투표를 진행하고 관리하는 관리자가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투표에 참여하는 유권자들이 회원가입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최초 1회에 한하여 이용 승인을 받게 되면, 
자유롭게 투표를 개설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투표 관리를 위해 관리자 회원 가입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신규 기관이라 사업자 번호가 아직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업자 등록 번호가 없을 경우 업무지원센터(1899-1433)로 연락 주시면
kevoting 사이트에서 사업자등록 번호를 대신할 수 있는 임시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업무지원센터 전화 상담은 영업일 09:00~12:00 / 13:30~18:00 에 가능합니다.

관리자 회원가입 신청 시 사업자등록번호란에 발급받은 임시번호를 입력하시고 
사업장 등록증은 이용기관을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 파일(현판,명함 등)로 대체 등록합니다.

※ 임시 번호는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한 임의 번호입니다.
   세금계산서 발급을 위한 다른 사업자 정보 또는 현금 영수증 정보를 필수 등록해야 합니다.

회원가입 신청 후 승인은 언제 되나요?
회원가입 신청 후 수시간 내에 업무 지원센터 담당자가 확인하여 가입 승인하고
승인이 완료되면 투표 관리자에게 카카오톡 메세지가 전송됩니다.

제출하신 서류의 보완이 필요할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가입 승인이 지연될 경우 업무지원센터(1899-1433)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업무지원센터 전화 상담은 영업일 09:00~12:00 / 13:30~18:00 에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정보의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기관명 혹은 관리자 정보의 수정은 로그인 상태에서 홈페이지 우측 상단 ☆☆☆님을 클릭하여 수정 가능합니다.

기관명의 정보를 변경하셔야 하거나, 관리자가 변경되어 관련 정보를 수정하셔야 하는 경우
마이페이지로 접속해 해당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투표관리자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디, 비밀번호는 [관리자] 로그인 화면 하단에 회원ID 찾기/ 회원 PW 재설정에서
관리자 정보 인증을 거쳐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는 인증된 관리자의 연락처 정보로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투표를 진행할 예정인데 언제부터 준비를 시작해야 되나요?
투표자 명부 관리 및 후보자/안건 정보 등에 대하여 모든 준비가 되어있다면,
하루 안에도 개설을 완료하여, 연중무휴 24시간 언제라도, 원하는 날짜에 투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비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가입 - 가입 승인 후, 투표 개설(명부등록) - 비용 납부 - 투표 시작]

상세한 투표 일정과 관련한 문의는 고객센터 게시판이나 업무지원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지원센터 전화 상담은 영업일 09:00~12:00 / 13:30~18:00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