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금을 납부하려고 하는데 입금 계좌번호를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요금 납부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투표 개설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투표 개설을 완료하셨다면 세금계산서 관련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이동하며,
세금계산서 관련 정보를 모두 입력하면 이어서 납부 관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추후 납부 관리 페이지로 다시 접속하시려면
[투표현황 - 투표정보 - 납부 정보 - 납부 관리]를 통해 접속하여 지정된 가상계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요금 납부는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가상계좌를 통해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투표 시작 전까지만 이용 수수료가 납부된다면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납부 과정에서 문의사항이 발생하시는 경우 업무지원센터를 통해 확인 후 처리 가능한 부분이 있을수 있어,
영업일을 기준으로 선거 전일 오전까지는 납부하시기를 권장하고 있으며, 늦어도 17시까지는 완료해주시기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선거 이용 수수료 납부 확인은 가상계좌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관리자 페이지의 납부 상태가 [납부 확인]으로 변경되며 관리자에게 납부 확인 관련 안내가 카카카오톡 메세지로 발송됩니다.
-
요금 납부를 했는데도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납부를 완료하시고 하루가 지나도 [납부 확인] 카카오톡 메세지를 받지 못한 경우,
업무지원센터(1899-1433)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지원센터 전화 상담은 영업일 09:00~12:00 / 13:30~18:00 에 가능합니다.
-
요금을 납부했는데 투표자 명부의 인원 수 변동이 생겼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선거 이용 요금은 선거인 명부를 확정한 후 납부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청구 이용 수수료와 입금 내역이 일치되어야 투표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선거 이용 수수료를 납부 한 후에 선거인을 추가하시거나 삭제해야 하는 경우,
각 상황에 따라 아래의 지침을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 인원이 추가될 경우, 추가 된 인원만큼의 추가 납부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투표 수정 단계로 돌아가 명부를 재등록하면 비용이 다시 재 책정됩니다.
이미 납부하셨던 금액을 제외한 차액분을 추가로 납부해주시면, 정상적으로 투표가 시작됩니다.
삭제 - 인원이 감소할 경우, 이미 납부 하셨던 금액에서 실 선거 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환불 가능합니다.
투표가 시작되기 전 까지 가능하며 투표 수정 단계로 돌아가 명부를 재등록하면
비용이 재 책정됩니다.
투표가 종료된 후 투표현황에서 해당 선거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납부 관리에서
환불 계좌 등록이 가능합니다.
환불은 선거 종료 해당월 말일에 일괄 처리 됩니다.
별도 환불 서식으로 접수를 원하시는 경우 환불 서식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송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주소 : service@kevoting.com)
'환불요청서'의 서식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선거 이용 요금은 어떻게 납부하나요?
kevoting은 무통장 입금을 통해 납부하시도록 되어 있습니다.
투표 개설 완료 후 확인되는 입금 계좌는 가상 계좌이니,
지정된 가상계좌로 정확한 금액을 납부하시어 투표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통장 사본을 필요로 하시는 경우, 대체 가능 서류인 '가상계좌 발급확인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로 하시는 관리자께서는 업무지원센터(1899-143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지원센터 전화 상담은 영업일 09:00~12:00 / 13:00~18:00에 가능합니다.
-
선거 이용 요금 계산은 어떻게 되나요?
선거 이용 수수료의 기본요금은 1인 기준으로 600원(VAT 별도)입니다.
기본요금 (7일 / 동시 선거 3건 / 최대 선거 50건)
*투표 기간 7일 초과, 동시 선거 수 3건 초과, 최대 선거 50건 초과 시에는 할증 대상이 됩니다.
선거인 수와 동시 투표수/최대 투표수를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투표인 수 * 수수료 기준 금액 = 서비스 이용 수수료(VAT 별도)
※ 상세한 견적 확인은 업무지원센터를 통해 문의바랍니다.
*업무지원센터 전화 상담은 영업일 09:00~12:00 / 13:30~18:00에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은 언제 되나요?
세금계산서는 투표 종료일 1일 뒤 자동 발급됩니다.
투표 개설 후 입력하신 사업자등록 정보로 발급되며 작성일자는 투표 종료일입니다.
※ 입력하신 정보는 세금계산서 관리 메뉴에서 투표 종료 전까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투표 진행 시에도 비용을 납부해야 되나요?
테스트 투표는 본 투표 진행 전 관리자가 투표를 개설하고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비용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 참여인원은 최대 10명입니다.
테스트 투표는 [+투표 만들기]를 눌러 테스트 투표를 선택하여 개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