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실명 인증은 아래와 같은 사유로 차단될 수 있습니다.
1. 인증 번호 수신 후 인증 번호를 여러번 입력하지 않은 경우
2. PASS 인증 시 최종 화면까지 완료가 안된 경우
3. 통신사 가입자 성함, 휴대폰 번호 등의 정보가 선거인 명부와 다르게 등록된 경우(휴대폰실명인증 정보오류)
위의 사유로 3회 인증 실패 시 차단될 수 있습니다.
차단 시 KMC(한국모바일이증(주))를 통해 1일 1회 해제 요청 가능하며
개인정보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한 부분이라 번거로우시겠지만 KMC로 별도 요청 해주셔야 합니다.
KMC(한국모바일인증) 고객센터 : 02-2033-8500